:::경상북도 포항의료원:::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의료원 뉴스

 



전직원 상담치유 프로그램, 정호승 시인 초청 힐링특강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218.♡.92.188)
댓글 0건 조회 275회 작성일 22-01-06 15:26

본문

우리의료원은 지난 1월 5일 직원들의 코로나-19 대응으로 인해 육체 및 정신적으로 지친 직원들을 치유하기 위한「전직원 상담치유 프로젝트」인 힐링 인문학 특강을 2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시인 겸 작가인 정호승 시인을 초청해‘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는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함인석 원장(포항의료원)을 포함한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또한 특강 후 행운권 추첨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도왔다.

 

작품마다 부드러운 언어와 심미적인 상상력을 인상적인 어구로 담아내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호승 시인은 1950년 경남 하동에서 출생으로, 1973년 대한일보 신춘문예 시, 1982년 조선일보 신춘문예 단편소설로 문단에 등단하고 소월시문학상, 상화시인상, 정지용 문학상, 공초문학상 등을 수상한 이 시대를 대표하는 서정 시인이다.대표작으로는『내가 사랑하는 사람』『수선화에게』등이 있다.

 

함인석 원장은 “이번 특강이 코로나-19로 인한 직원들의 심리적, 정신적, 육체적 고충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명강연을 펼쳐 주신 정호승 시인이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행복한 포항의료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