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포항의료원:::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민원상담

 



아픈환자 무시하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223.♡.179.70)
댓글 1건 조회 685회 작성일 23-12-12 18:58

본문

저분이 입구에서 마스크요? 저는 순간 마스크가 없어서 머리속으로 어떻게하지. 대답을못하고 망설이다 없어요 ㅜㅜ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면전에 반말로 달라고 하던지 이말과 동시에 바로 짜증내시네요. 접수한다고 서있는데 뒤에서 계속들으라고 없으면 달라고하던지 한번도 아니고 계속 반복하고 멀리떨어져있어도 다들리게 접수하고 진료보러가는데도 계속합니다. 저보다어른이라 ㅜㅜ
저런분이있어서 아픈데 마스크없이 병원 무서워서 못가겠습니다.
태어나서 제일 무시받고 하찮은존재 만들어주시네요. 저분 아픈환자를 하찮은 인간이하 취급하시네요. 마스크없으면 이렇게 취급받을정도인가요 ㅜㅜ 오늘 마스크없어서 순간당황해서, 머리속으로 어떻게하지 고민하다가 없어요 한마디했는데, 억울하고 화나서 잠도안올꺼같아요. 진짜 마스크안쓰고 병원찾는 환자들 문전박대랑같아요.
입구에서 일시키지마세요. 잘못듣고 아프고 다른생각했다가는 저분한테 벌레 취급당합니다. ㅜㅜ 저런분땜에 없던 병얻어 정신과치료받겠어요. 입구에 또 계시면. 다른곳에도 민원 넣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아이피 (175.♡.186.66)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쾌함을 끼쳐드린점,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시 상황을 확인하였으며, 해당 보안업체를 대상으로 친절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재실시하여 차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만, 저희 병원은 종합병원으로 질병관리청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은 의무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면역력이 약한 환자분들의 안전한 입원환경 조성을 위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향상된 고객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위 개시된 사진에 대해서는 초상권 침해에 우려가 있어 비공개로 전환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위로